동네가 참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노대동/dailylife/99340014

고딩 아이들 학교도  걸어서 5분거리..늘 지각을 간신히 면할 시간에 출발한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늦게까지 공부하느라 지쳐서 돌아오는 아이들보면 참 감사합니다

비슷한거리에 작은 동산도 있어서, 머리 무거울때면 운동화 신고 고고.. 모래 깔린 운동장도 군데군데 있어 맨발걷기도 참 좋구요.생각보다 지대가 높은지 눈쌓인 무등산 정상도 보입니다.

봄에는 수선화, 벚나무, 목련이 예쁘게 피고 여름엔 귀한 호두나무와 피칸 열매가 익어가며  가을엔 노오란 은행나무와 맥문동 까만 열매가 반질반질 멋있고 겨울엔 측백나무 구경하다보면 어느새 일년이 훌쩍 지나있네요.매일 숨쉴 공간이 있어 너무 좋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봄이라고 벌써 꽃들이 준비 하더라구요 

    괜시리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양림동의 자연과 함께 하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네요.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모니카
    답글계림2동

    펭귄마을 좋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