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종종 양림산에 산책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노대동/dailylife/99181834

머리가 무겁고 답답할때 호랑가시나무 언덕과 양림산을 종종 찾곤해요.지금처럼 하늘이 파랗고 공기가 쨍한 겨울에는 가슴이 뻥 뚫리고 시원해져요.종종 이런모습도 보고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산책해야걷기 운동도되고동네구경도 하고 근감소증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답글좌제2동

    동네산책  하기  좋은데요 

    환절기 건강하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경사가 있지만 산책하면 좋죠.

    동네 주민들이 정겹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공기도 맑고 볼거리도 많은 양림동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까칠요정
    답글백운1동

    양림산이라는 곳이 있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사람 김선심
    답글월남동

    사랑받는  댕댕이네요  예전과 달리  주인과 함께  산책하는  강아지들이  많더라구요  모두가  행복한 "길"입니다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