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조형물들이 너무 귀엽네요^^
밤산책에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5개월 전
광주 남구 진월동에는 옛 철도부지를 지역즈민들을 위해 푸른길공원 산책로를 만들었다. 인근 남녀노소 지역주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공원에 몇개월 전에 야경시설을 만들었는데 모두에게 소소한 행복을 나눠준다. 토끼, 사슴, 다람쥐. 반달, 천사의 나래 등이 조형물이 포토죤이 되어 소중한 추억을 남기곤 합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길....
조형물들이 너무 귀엽네요^^
밤산책에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밤에 보니 더 이쁘네요.
밤산책이 즐거울것 같아요.
40년전에 거주했던 동네인데 아름답게 많이 변했네요, 넘 반가와요~~
동물들이 자연과 너무 잘 어울려 멋있어요~
이런곳도 있었군요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여기가 밤에 가면 정말 멋지군요...^^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이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푸른길 저녁에 산책하기 너무 좋지요~~
동물조형물하나하나가 다살아움직이는거같아요
조형물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밤에도 무섭지 않을 것 같아요
푸른길 따라 걷다보면 상가들도 아주 잘되어있고 길도 깨끗하게 잘해놔서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싶은 요즘이네요 철길따라 기차가 지나가던걸 봤던 옛날 사람이라서 눈이 확 뜨이는것 같았어요 자연이 가까이 있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