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길공원의 사슴이 동네방네 사람을 반긴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노대동/information/98990397

광주 남구 진월동에는 옛 철도부지를 지역즈민들을 위해 푸른길공원 산책로를 만들었다. 인근 남녀노소 지역주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공원에 몇개월 전에 야경시설을 만들었는데 모두에게 소소한 행복을 나눠준다. 토끼,  사슴, 다람쥐. 반달, 천사의 나래 등이 조형물이 포토죤이 되어 소중한 추억을 남기곤 합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소소한 행복을 느끼시길....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조형물들이 너무 귀엽네요^^

    밤산책에 소소한 행복을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happy
      답글진월동
      작성자

      병오년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밤에 보니  더 이쁘네요.

    밤산책이 즐거울것 같아요.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happy
      답글진월동
      작성자

      병오년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기원합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영인(S+20)
    답글상계3.4동

    40년전에 거주했던 동네인데 아름답게 많이 변했네요, 넘 반가와요~~

    5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happy
      답글진월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십시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동물들이 자연과 너무 잘 어울려 멋있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현
    답글화순읍

    이런곳도 있었군요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답글유동

    여기가 밤에 가면 정말 멋지군요...^^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이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윤
    답글고아읍

    푸른길 저녁에 산책하기 너무 좋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동물조형물하나하나가 다살아움직이는거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4M8C1
    답글두암3동

    조형물이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밤에도 무섭지 않을 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사람 김선심
    답글방림1동

    푸른길  따라  걷다보면  상가들도  아주  잘되어있고  길도  깨끗하게  잘해놔서  정말 많이  발전했구나  싶은 요즘이네요  철길따라 기차가 지나가던걸 봤던  옛날  사람이라서  눈이  확  뜨이는것 같았어요  자연이  가까이 있어서  좋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