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해먹을 방방이처럼 신발 신고 타는 아이들 제재해야 하지 않을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운남동/dailylife/100255376

 

​오늘 공원에 산책하러 갔다가 설치된 해먹 쪽을 지나가는데 좀 씁쓸한 장면을 봤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신발을 신은 채로 해먹 위에 올라가서 트랜펄린 이용하듯이 마구 밟으며 뛰어놀고 있더라고요.

​아이들이라 재밌어서 그럴 수 있다 치지만, 공원 해먹은 보통 사람들이 편하게 누워서 휴식하라고 만들어둔 시설이잖아요. 흙먼지 묻은 신발로 잔뜩 밟아놓은 바닥에 다른 사람이 머리나 몸을 대고 누워야 한다고 생각하면 위생적으로 너무 안 좋고 찝찝합니다 ㅠㅠ

​안전을 위해서라도 부모님들이 옆에서 신발을 벗기거나 뛰어놀지 않게 제재를 해주셔야 할 것 같은데 그냥 방치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들 이런 공원 해먹 이용 매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아이들은 그럴수 있지만 부모가 그걸 그냥 지켜보는건 안되지요. 위생도 문제지만 사고라도 나면 어쩌려고 그러는걸까요

    3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