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상무지구 먹자골목 끝쪽 상무국밥 입니다 이유:기본 반찬으로 깍두기가 나오는데 그게 예술입니다 그리고 리필은안돼지만 허파와 간도 나옵니다
크으으 상무국밥 ㅋ진리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