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천녀
사진으로 보아도 벗꽃들이 이쁘네요
2개월 전
선암동에 위치한 황룡친수공원 소개합니다.
길따라 벚꽃나무가 길게 늘어서 있는데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이 너무 예쁩니다
걷다보면 힐링이 되요~~
넓어서 산책을 하기에도 소풍을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주차장도 잘되어있구요
자전거길도 있어서 자전거타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벚꽃이 지고나면 유채꽃도 활짝 필거 같아요
언제든 가기 좋은 곳입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벗꽃들이 이쁘네요
산책하기 넘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