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인후과의 진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소촌동/information/99399241

3월20일에 오래전 축농증있어서 동네병원에 들여서 진료를받게되 갔는데의사서생님께서  친절히 봐주어서공삽고 감기증상과목구멍도 봐주어서감사했어요.우리동네의 중심역활을힙니다.건강에 대하여많은도움이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K9UAFF
    답글신장동

    굿긋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월천녀
    답글교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