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3월20일에 오래전 축농증있어서 동네병원에 들여서 진료를받게되 갔는데의사서생님께서 친절히 봐주어서공삽고 감기증상과목구멍도 봐주어서감사했어요.우리동네의 중심역활을힙니다.건강에 대하여많은도움이됩니다.
굿긋
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