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마미❤️
소촌동 명품고로케 집~
6개월 전
소촌동 주민이라면 명품고로케집 모르는 사람
없을꺼예요.
저도 유연히 알게된 집인데 한번 먹어보고
단골이 됐어요.
고로케뿐만아니라 꽈배기도 맛있고
특히 우유식빵 말해뭐해요.
완전 부들부들 아무것도 안발라먹어도 맛있어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끝을 보는 식빵~~
식빵은 늦게 가면 없으니 점심때쯤가면
살수있더라구요.
아이가 한번씩 꽈배기 먹고 싶다하면
가서 꽈배기 고로케 식빵 사옵니다.
올 겨울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겨울필수간식~ 입니다.
소촌동 명품고로케 집~
좋은 정보네요😋
저는집근처 인데 빵집 좋네요
소촌동의 고로케 맛집이군요...^^
겨울 필수간식...고로케 좋죠...ㅎ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