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안전기둥 파손으로 안전이 걱정되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소촌동/dailylife/99110298

아파트 입구에서 지하철역가는 길목인데, 차도와 인도 구분이 없어요. 


초등학교 가는길이기도 해서 차도와 인도의 구분을 위해서 안전기둥을 설치했는데, 안전기둥이 파손된 상태로 방치돼 있더라고요.

 

한두개면 모르는데, 전부 파손이 되어있어요.

안전기둥은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을 구분해 주고,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중요한 시설인데 현재 상태로는 제 역할을 하지 못해 사고 위험이 있어 보였습니다.

 

지금처럼 겨울철에는 빠르게 어두워 지는만큼 야간이나 시야가 좋지 않은 날에는 차도와 인도구분이 되지않아 더 위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해당 구간을 지나가실 일이 있다면
잠시 속도를 줄이고, 주변 보행자나 자전거가 있는지 한 번 더 살펴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옴마?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빨리 조치를 취해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음 맞아요. 안전 기둥이 파손되고 나면 거기에 넘어지면 더 큰 사고가 날 것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위험요소는 미리미리 대비해서 안전사고는 예방되어야 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호두초이
    답글여의동

    걸려넘어지기 좋아보여요 ㅠ 위험!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오 민원을 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금방 조치가 될 거예요.

    4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