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 우리동네 가성비 맛집(산시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도천동/information/98856193

 

양산동 가성비 맛집을 소개합니다.

"산시성" 이라는 중식당 입니다.

오픈한지는 1년 넘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짬뽕"이 정말 맛있습니다.

 

최근에는 반반메뉴, 3가지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생긴 것 같더라구요(매장식사만 가능). 가격대도 합리적인 것 같고요. 첫 방문이시라면 반반이나세가지 메뉴를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혼밥, 배달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용^^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율 ♥️
    답글양동

    날이 추울때는 국물이 최고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맑은짬뽕 먹고싶당.

    6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박**
    답글상동

    우와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
    답글상동

    우와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답글유동

    가격도 착하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로빈(KRQ9UKU)
    답글월계동

    좋아요.가까우니 한번가봐야 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샘샘
    답글연제동

    배달도 되는군요?! 꼭 먹어봐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바칩
    답글신용동

    저렴하고 맛있어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