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 ♥️
날이 추울때는 국물이 최고죠~
6개월 전
양산동 가성비 맛집을 소개합니다.
"산시성" 이라는 중식당 입니다.
오픈한지는 1년 넘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짬뽕"이 정말 맛있습니다.
최근에는 반반메뉴, 3가지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생긴 것 같더라구요(매장식사만 가능). 가격대도 합리적인 것 같고요. 첫 방문이시라면 반반이나세가지 메뉴를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혼밥, 배달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용^^
날이 추울때는 국물이 최고죠~
맑은짬뽕 먹고싶당.
우와
우와
가격도 착하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좋아요.가까우니 한번가봐야 겠네요.
배달도 되는군요?! 꼭 먹어봐야겠어요!
저렴하고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