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 붕어빵의 계절이 왔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도천동/information/98811985

 

드디어 붕어빵의 계절이 왔네요.

다행이 집근처에 붕어빵 포차가 있네요^^

진짜 지나갈때마다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깁니다.

다음 주부터 추워지니 더 맛날 것 같아용.

이제 외출할 땐 현금을 챙겨서 나가야 겠어요. 

다들 올 겨울에 붕어빵 잡숴보셔용^^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엄뽀
    답글전하1동

    붕세권에 사시는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
    답글연제동

    역시 겨울엔 붕어빵이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로빈(KRQ9UKU)
    답글월계동

    붕어빵 좋아오.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