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드디어 붕어빵의 계절이 왔네요.
다행이 집근처에 붕어빵 포차가 있네요^^
진짜 지나갈때마다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깁니다.
다음 주부터 추워지니 더 맛날 것 같아용.
이제 외출할 땐 현금을 챙겨서 나가야 겠어요.
다들 올 겨울에 붕어빵 잡숴보셔용^^
붕세권에 사시는군요!!^^
역시 겨울엔 붕어빵이죠!
붕어빵 좋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