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9FZ41
눈이 오면 운치있을것 같아요~~
7개월 전
우리 동네 양산동에 야경 사진 찍기좋은 효솔어린이공원을 소개합니다.
크기는 타 근린공원에 비해 작습니다ㅜㅜ
하지만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왼편에 있는 본촌동 성당이 잘 보입니다. 특히 12월에는 성당이 예쁜 전등과 구유가 설치되어 야경사진 찍기에 좋구요. 눈이 오면 더 예쁘답니다^^
많이 놀러오세용
눈이 오면 운치있을것 같아요~~
낙엽도 운치있어보이네요~~~
저녁사진이 더 운치있네요^^
숨겨진 멋진 장소네요~~
양산동에 또다른 공원이 있다니, 산책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양산동에 있는 어린이 공원이군요~~~^^
아이들과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좋아요.
이런곳이 있다니 몰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