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동] 사진찍기 좋은 "효솔어린이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도천동/information/98710179

우리 동네 양산동에 야경 사진 찍기좋은 효솔어린이공원을 소개합니다.

크기는 타 근린공원에 비해 작습니다ㅜㅜ

하지만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왼편에 있는 본촌동 성당이 잘 보입니다. 특히 12월에는 성당이 예쁜 전등과 구유가 설치되어 야경사진 찍기에 좋구요. 눈이 오면 더 예쁘답니다^^

많이 놀러오세용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KR9FZ41
    답글서노송동

    눈이 오면 운치있을것 같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omi
    답글하점면

    낙엽도 운치있어보이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공공공
    답글신용동

    저녁사진이 더 운치있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율 ♥️
    답글양동

    숨겨진 멋진 장소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
    답글연제동

    양산동에 또다른 공원이 있다니, 산책 가기 좋을 것 같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답글유동

    양산동에 있는 어린이 공원이군요~~~^^

    아이들과 같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로빈(KRQ9UKU)
    답글월계동

    좋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자바칩
    답글신용동

    이런곳이 있다니 몰랐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