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칼국수에 보리밥 제공 넘 좋네요
맛나보여요 잘 보고 갑니다
2시간 전
날이 참 더워젰습니다.
사계절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손칼국수집 사랑방손칼국수는 여름 계절 메뉴로 막국수와 냉면을 팝니다.
오늘도 먹고 왔지요.
까다로운 주부의 입맛도 사로잡은 동네 골목 맛집이지요.
칼국수엔 보리밥도 제공되는데 매콤한 비빔양념장이 매력있어요
지는 오늩도 면킬러라서 칼국수를 먹었는데 멸치의 구수함과 바지락의 감칠맛이 더해져 국물도 맛있지만 면발도 쫄깃해서 자주 생각납니다.
사위는 물냉면 딸은 비빔막국수를 주문하네요
특별히 다른집보다 맜있다곤 못 하지만 평균은 되고 양이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현금 8000원의 행복이랍니다.
칼국수에 보리밥 제공 넘 좋네요
맛나보여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