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담배꽁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명시-하안1동/dailylife/100229726

저희집에서성당가는길입니다  항상갈때아다 담배꽁초가많아요 압가트단진옆이예요 아파트단지내에서는모트자리가금연인가봐요 길거리나와서 젊ㅡㄴ남자도 나이먹은어른신도  모두가나와서피워요 그러면꽁초는가져가야되지않나요  이해할수가없어요 지나가다보면담배냄새때문에지나갈수가없어요 기다렸다가가야되요 아파트도이해할수가없어요 담배가마약도아니고 흡연실을만들어나야되는거아녜요 길거리에서피우는것은아닌거같아요  ㅇ 많은사람이다니는길에서 그렁션않될거같아요 아파트에건의도해보지만소용없어요 저희는무슨죄냐구요  바람부는날에는더욱심해요 시청에신고를해야할까봐요 불편함이이루말할수가없어요

앞으로시정되기를바라묘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ㅁㅇㅅ
    답글춘천시

    저도 이해 안되요

    11시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그렇습니다

      즐거운저녁되세요

      4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담배꽁초 너무 싫어요.!!

    11시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정말싢어요

      감사합니다

      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