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맛집 피자헛개봉1호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명시-광명3동/information/100252984

 

 

저는 먹는 양이 많지 않은 사람인데요.

가족끼리 외식을 해도 제 몫의 1인분을 먹고나면 더 이상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 정도로요.

식탐도 없고 그래서 딱히 좋아하는 음식이 없는데..

 

아주 가끔 피자가 먹고 싶어질 때가 오면

피자헛으로 달려갑니다.

포장할인이 있어 가격이 맘에 든답니다. 

집에서 3분거리의 피자헛 개봉1호점은 포장배달만 하는 곳인데 직원들이 무척 천절하고 시간 약속도 잘 지켜줘서

오라는 시간에 가면 준비되어 있어요.

 

치즈도 듬뿍 토핑도 알맞게 잘 올려서 만들어준답니다.

이번에 먹은 건 클래식인 슈프림피자. 모든 재료가 적당히 들어가 짭짜름 고소하니 맛있어요.

 

저는 피자헛이 입에 잘 맞던데 님들은 어느 피자를 맛나게 드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저희 엄마도 피자헛 좋아하세요

    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전 피자헛의 피자 좋아합니다~~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