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길마중길에 황톳길~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과천시-중앙동/dailylife/65890107

경부고속도로 옆에 있는 길마중길에  황톳길이 생겨 맨발걷기 하기 좋습니다. 

가로등이 있어 밤에도 안전하게 걸을 수 있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강현옥

    Noo7ffkm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