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길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비둘기 찍어봤어요.
오늘 좀 날이 풀려서인지 단체로 산책 나온 느낌도 들고 열심히 바닥에서 먹을 거 찾으며 먹더라고요.
사람들이 아무리 근처를 지나가도 도망도 안가고 연신 바닥 쪼며 식사를 하는데 그 모습을 한참을 넋놓고 보고 왔네요.
비둘기들이 넘 귀엽네요!
비둘기들이 도망가지 않는걸 보면
늘 신기해요 ^^
추운데 비둘기 불쌍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