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짬뽕
맛있어요
4개월 전
우리동네 새로생긴 중국집입니다.
체인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요.
마침 생겨서 다녀왔어요.
1인코스로 먹으면 금액 부담없이 즐길수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기본인 짜장 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만족해서 다음엔 코스가 아니라 기본으로 시켜먹으려구요!
음식이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재방문예정입니다.
짬뽕
맛있어요
맛있을꺼같아요!
탕슉 넘 맛있어 보여요
오호홋 가보고싶어요
체인이라 저도 다른지점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와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