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
정갈하게 길이 잘 정돈돼 있어 산책하기 좋겠어요
초록초록 넘 좋아요
1개월 전
집에서 가깝게 숲에 온 느낌으로 산책하기 좋은
달맞이공원 이에요 ^^
운동기구랑 벤치 정자가 곳곳에 있어서 운동도 하고 산책도 하며 쉬어가기 좋답니다
매일 아침이나 점심먹고 혈당관리겸
한바퀴씩 슬~슬 산책하는데
나무가 많아서 그늘이 많아서
여름엔 걷는길이 엄청 시원해요 바람불면 최고!
새소리도 엄청 많이 들려서 힐링도 되고
초록초록해서 건강해지는 산책길 입니다!
저는 뻥 뚫린 천변보다는
나무가 많은 숲길 걷는걸 좋아하거든요
가깝게 사시는분들 점심먹고
달맞이공원 산책 한바퀴 어떠세요?ㅎㅎ
정갈하게 길이 잘 정돈돼 있어 산책하기 좋겠어요
초록초록 넘 좋아요
공원 산책로가 참 잘 되어 있네요
걷기 운동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걷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잘되어 있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