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연정
파란하늘과 벚꽃이 예쁜 봄입니다~^^
2개월 전
밤에도 낮에도 멋진 명소입니다
이곳 말고도 국사종도 있고 5단지도 예쁘지만 울 단지 벚꽃길이 젤루 예뻐요~
저희 단지는 가운데 길이 S자 형태인데 그 길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낮게 흐트러졌습니다
벚꽃의 크기가 3m조금 넘는 크기로 뚱뚱하게 퍼져서 피기때문에 밑에 서있으면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파란하늘과 벚꽃이 예쁜 봄입니다~^^
너무 예뻐요.
야경 꽃 굿
너무 예뻐요 🙂
사실 가장 예쁜 벛꽃 명소는 여유롭게 보는 집앞 명소!!
요즘은 아파트 단지에도 벚꽃을 많이 심더라구요 덕분에 벚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