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대화동에서 대화교와 대덕교을 지나는
길목의 벚꽂길 너무 예쁘고 좋아요
찻길 옆이라 그러긴한데 벚꽃이 넘 탐스러워 아름답고 이쁘답니다
비가와서 떨어질까 아쉽네요
사진이 너무 예뻐요! 저도 걷고 싶어요.
대박~~~
비가와서 아쉬워요
좋아요 ~~
넘 예뻐요 가봐야겠어요🌸
좀 더 길게 볼 수 있으면 좋았을 텐데 벛꽃보는 시기가 점점 줄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