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벚꽃길 따라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서구-일산2동/information/99500560

대화동에서 대화교와 대덕교을 지나는

길목의 벚꽂길 너무 예쁘고 좋아요

찻길 옆이라 그러긴한데 벚꽃이 넘 탐스러워 아름답고 이쁘답니다

비가와서 떨어질까 아쉽네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ywoo
    답글흥업면

    사진이 너무 예뻐요! 저도 걷고 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대박~~~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비가와서 아쉬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판교짱
    답글삼평동

    좋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넘 예뻐요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좀 더 길게 볼 수 있으면 좋았을 텐데 벛꽃보는 시기가 점점 줄어서 아쉽네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