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장릉둘레길은 참 아름답고 걷기엔 최고인 곳이다. 맨 처음 김포로 이사와서 장릉 담만 따라 걷다보니 엉뚱한곳으로 들어가 무덤군들 가운데 혼자 서있어 쩔쩔맷던 기억이 있다. 다시 되돌아 나오던 해프닝이 있었으나 지금은 아주 즐겨 가는 곳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