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공부방에 말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ㅠ
2개월 전
저층이라 학생들 공부방이 많아서 소음이 정말이지 많네요. 계단으로 오르내리면서 쿵쿵 쓰레기도 아무데나 버리고 바로윗층이 미술 공부 방인데도 학생들 방과후만되면 레슬링을 하는지 태권도릃 하는지 들고 뛰는 소리가 장난이 아니네요. 그나마 시간이 지나 공부방이 끝나면 7시이후에는 조용하니 다행입니다. 층간소음도 문제지만 하절기에는 밖에서 들려오는 소음이 또 장난 아닐듯 싶네요. 걱정됩니다!!
공부방에 말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ㅠ
정말 시끄럽겠어요~ 완전히 시정은 안되겠지만 이야기 해보는것도 도움이 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