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서구-일산2동/dailylife/99506316

경의선철기옆 탄현역

산책로가 예뻐요

벚꽃이 떨어져 꽃비도 내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진진바리
    답글상봉제2동

    비가와서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람이 먼저인 세상
    답글화정1동

    맞아요 여기도 정말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소
    답글배방읍

    탄현 제가 살던 동네라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판교짱
    답글삼평동

    좋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정말 싱그럽네요 예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