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공원에서 강아지를 풀어놓는거 괜찮으신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서구-일산2동/dailylife/100107791

 

 

 

 

작은 공원입닌다.

트랙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걷기 달리기 운동을 합니다.

그런데 매번 강아지를 데려와서 풀어놓는 분이 계십니다.

이 사진은 겨울에 찍은건데 지금도 여전히 풀어놓으십니다.  저는 강아지를 싫어하지 않지만 좋아하지도 않습니다. 결국 저한테 오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그런데 달리다가 갑자기 강아지가 저한테 다가오는 바람에 너무 놀라서 넘어질 뻔 한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주인이 그냥 빤히 처다보면서 아무소리 안하는겁니다. 개를 부르지도 않고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강아지가 제 앞에 멈춰서서 있는데도 말입니다.

진짜 어이없어서 화가 나는데 너무 놀란 마음에 화도 못내고 말았네요. 화를 못낸 내가 너무 화가 나기까지 했습니다. 무례한 이웃때문에 

그런데 이런 분들이 심지어 저희 공원에는 작은 축구장이 있는데 그곳에 버젓이 강아지를 풀어놓고 다니게 하고 볼일을 보기까지 하게 하는겁니다.

아이들이 축구를 하고 바닥에 앉아서 쉬기도 하고 놀기도 하는 곳인데 버젓이 강아지 출입금지라고 써있는 팻말이 무색하게 강아지 뛰어놀게 하는겁니다.

진짜 이것을 그냥 둬도 괜찮은걸까요

신고해도 강아지를 찾을수 없고 현수막만 붙일 뿐입니다.

강아지 등록제라고 해도 강아지를 찾을수 없고 주인은 더더구나 찾을수 없으니 신고가 무색합니다.

그런 주인들은 미안함도 없고 뻔뻔하니 답답합니다.

그러면서 동물 싫어하는 사람만 나쁜 사람 만드는것이 저는 너무 싫습니다.

이들에게 공중도덕을 지키게 할 방법은 없는걸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너무 위험하죠...

    강아지 조심하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에고,, 견주분들. ...ㅠ 꼭 목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반려견이 사람에게 해를 끼칠 의도가 전혀 없더라도, 갑작스럽게 달려오면 놀라게 되지요. 그럼에도 보호자가 제지하지 않거나 사과조차 하지 않았다면 불쾌함을 느끼는 것이 이상할 것 없지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위험한 일이죠. 주인이야 세상 착한 강아지일 줄 모르지만 그 녀석이 어떤이에게는 공포일 수 있거든요

    1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