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경기도 고양시 중산마을에 사는데 거기서 강아지 똥 안치우는 사람들이 많아요. 근데 똥 안치우면 벌금 1차 10만원 2차 50만원 3차 100만원으로 올린데요
그렇게 해야죠 당연히 애완견을 사랑하면 지킬건 지키면서 해야겠죠
잘됬네요~
신고도 가능하나요??? 정말 심해요 ㅠ.ㅠ
ㅡㅡㅡ
신고가 가능했음 좋겠어요.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