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기회가 되면 일산 호수공원 벚꽃구경 가봐야겠네요
2개월 전
일산호수공원 예쁜거는 다들 아실거예요. 물론 환한 낮에도 산책하고 운동하기 정말 좋은곳이죠!!
그런데 저녁먹고 아무생각없이 호수공원에 산책하러 나갔다가 너무 예뻐서 글까지 쓰고 있네요.
밤에 한번 나가보세요. 조명이 휘황찬란하지는 않지만 그래서 저는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은은한 조명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모습이 어치나 운치있고 좋은지 이건 꼭 나눠야한다는 생각뿐입니다. 그냥 걸으며 보기만해도 힐링이되더라구요. 딱 이시기에 느낄수 있는 벚꽃경치기에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일산호수공원 나이트벚꽃 나들이!!
기회가 되면 일산 호수공원 벚꽃구경 가봐야겠네요
멋지네요~^^
좋아요
호수공원은 유명하고 사람도 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