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맛집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동구-중산2동/dailylife/99497904

여기 우리동네 벚꽃맛집입니다.

동간 거리도 넓고 아름다운 벚꽃이 이동저동 많이있어요.

올 초에 가지치기도 하고 또 비가 많이와서

만개하기도 전에 꽃잎들이 다 떨어져서 속상하고 아쉬운데요.

내년엔 더 멋지길 바래봅니다^^

늘 명소라 해서 다녀오면 사람에 치여서 별로였는데 집앞이라 너무 행복하네요~~~^^.

항상 감사하다 생각하며!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걷기기부중
    답글문산읍

    바닥에 떨어진 꽃잎도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