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기 우리동네 벚꽃맛집입니다.
동간 거리도 넓고 아름다운 벚꽃이 이동저동 많이있어요.
올 초에 가지치기도 하고 또 비가 많이와서
만개하기도 전에 꽃잎들이 다 떨어져서 속상하고 아쉬운데요.
내년엔 더 멋지길 바래봅니다^^
늘 명소라 해서 다녀오면 사람에 치여서 별로였는데 집앞이라 너무 행복하네요~~~^^.
항상 감사하다 생각하며!
바닥에 떨어진 꽃잎도 예쁘네요~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