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동네 맛있는 빵집 마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행신3동/dailylife/100056252

저희

동네 맛있는 빵집을 소개합니다

서대문 구청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 모든 빵을 직덥 구우시고 커피도 너무 맛있어요

커피는 큰 사이즈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빵은 밤빵을 추천합니다

밤빵은 제가 먹어 본 빵 중 최고 중에

최고예요

정말 한통은 순삭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빵도 서비스도 있어요

폭포 카페가 가까워서 포장해서 먹어도 좋고 넓은 매장에서 시원하게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제거 친구와 운동을 마치고 주 3번 꼭 옵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격대도 좋습니다 한번 와보세요^^

저는 오늘도 와있습니다^^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해볼께
    답글정자동

    우왕..  그리 강추하신다니..  진짜 궁금하네요ㅎㅎ 밤빵러버라 더 혹~해요ㅋㅋ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우와 밤빰 좋아하는데 솔깃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깔끔하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모든 빵을 직접 굽고 서비스까지 주신다니 사장님 인심이 좋은듯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빵집 너무 좋죠!

    빵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네요

    저 빵순이인데 ㅎ 군침돌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가보고싶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직접 구워내는 빵집 좋아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린우
    답글비전동

    남가좌동!!! 너무 그리운 제 고향입니다. 명지대 옆에서 35년간 살다 결혼하면서 평택으로 이사왔는데 얘기 들어보면 정말 많이 변했더라구요... 제가 살던 집터는 다 아파트로 바뀌어서 어딘지 이젠 구별도 안가지만 아직 그곳에 추억은 너무도 많은곳이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구름위에(매일오전중)
    답글불광제1동

    밤빵 먹어보고 싶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구수한 향이 나는듯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밤식빵 한 통 순삭이라니 완전 취향 저격이네요!

    운동 후 먹는 빵과 커피는 진짜 꿀맛이겠어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맛이어 보이네요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