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천에 새 가족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성사1동/dailylife/99631899

오리가족  탄생 

아가들이 11마리

넘  예뻐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귀엽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우와, 불광천에 경사가 났네요! 11마리 아기들

    모두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같이 응원할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구사랑
    답글불광제2동

    모든 어린 생물은 어찌나 이쁘고 귀한지...

    11이란 숫자가 눈에 뛸 듯도 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저도 그런 거 많이 봤어요. 도대체 겨울에는 어디서 있다가 봄 되면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지 신기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요즘 오리가 새끼 낳는 시즌인가봐요. 얼마전 청계천에도 예쁜 오리 새끼가 노닐던데..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쓰맘
    답글남가좌제2동

    너무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선지김
    답글면목본동

    불광천 가보고 싶은 곳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