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mily
와우 계란 맛나보여요
3개월 전
배달의민족에서 진짜 거짓말안하고 제일 맛잇는 닭발인것같아요 맵지도않고 주먹밥과 계란탕도 간이 너무 적당해서 배달 시킨횟수가 무려8번을 시켜먹엇네요 진짜로 후회안합니다 닭발 가격도 다른데는 2만원 중반대인데 여기는 가격도 착하고 양도많아요 21000원이예요!!! 이제 기숙사로 평택가는데 생각많이나서 못먹을것같아요ㅠㅠㅠ 지금도 글쓰는데 먹고싶고 침이고여요🤤사장님 번창하세요 보고싶고 생각날꺼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우 계란 맛나보여요
야식으로 딱이네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 보여요
오...은평에서 마있는 닭발집 찾고 있었는데 감사해요
맛있겠어요
좋아요
이렇게 글까지 쓰실 정도면 정말 맛있나 봐요. 저도 나중에 먹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