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여기는 망원역 뒷골목 서부청기와식당인데요
조기축구 마치고 자주가는 맛좋고 인심좋은 저와 우리 팀멤버들의 단골맛집입니다
친절하고 서비스좋은 첫인상에 자꾸 가게되는 동네 사랑방같은 푸근함이 있구요
인심좋은 이모도 좋으시고요
무엇보다 맛이 최고입니당
6개월 전
여기는 망원역 뒷골목 서부청기와식당인데요
조기축구 마치고 자주가는 맛좋고 인심좋은 저와 우리 팀멤버들의 단골맛집입니다
친절하고 서비스좋은 첫인상에 자꾸 가게되는 동네 사랑방같은 푸근함이 있구요
인심좋은 이모도 좋으시고요
무엇보다 맛이 최고입니당
감자탕은 은평구 응앙동이 최고져
겨울에 감자탕 딱이네요
저도 감자탕 좋아하는데 보기만 해도 국물이 시원칼칼해 보이네요!
우와 맛있어 보여요
오 맛있겠다
감자탕 좋지요~~
감자탕이 굉장히 맛있나 봐요.
하나도 남김없이 드셨네요..
스티브님 반갑습니다 ^^
이 집이 감자탕 가성비 맛집인가봐요! ㅎ
소개해줘서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겠네요
서부감자탕도.맛나요
맛잇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