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산책하고싶은길이네요
7개월 전
저희동네 운동스팟은 국사봉입니다.
작은 산이지만 계단이 많고 오르막이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인터벌 운동을 하기에 좋고 중간 중간에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근력운동을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약수터도 2군데가 있어서 약수를 마실수도 있고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는곳입니다.
오르막과 평지를 걷다가 계단이 나오면 뛰어서 오르면 근력운동도 되고 유산소 운동도 되고 계단을 뒤어오르면 숨이 턱 끝까지 차면서 힘들어 폐활량증가에도 도움이 됩니다.
더군다나 요즘같이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에 좋은 나무들이 우거져 있어서 해가 거의 들지 않아서 트랙을 걷는것보다 훨씬 좋답니다~
물론 거기까지 가는 길이 땡볕이라 힘들긴 하지만 내려오면 빵집의 빵냄새가 코끝을 간지럽히면서 향긋하니 좋기도 하고요
봄에는 벚꽃동산이 얼마나 예쁜지 아주 좋답니다
산책하고싶은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