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성사동/dailylife/99591665

겹벚꽃도 너무 예쁘네요.

산책하면서 찍어봤어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답글상암동

    저녁 노을과 벚꽃이 어우러진 풍경은 정말 낭만적이겠네요.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인생샷 남기기 딱이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화정동

    덕분에  겹벚꽃을 정말 가까이 보네요

    역시 벚꽃은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제가 저의 동네 덕수공원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 아름다운 벚꽃들 중에 유난히 애처롭게 혼자 피지 못한 나무가 있어 안스럽던 한그루가 있었는데 그게 바로 겹벚꽃이더라구요. 요즘 출근할때마다 고녀석 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용상동

    봄은 아름다운 꽃이 있어서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겹벚꽃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팝콘처럼 몽글몽글 피어난 겹벚꽃이 정말 예쁘네요!

    밤공기 맞으며 예쁜 풍경 공유해주셔서 힐링하고 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구사랑
    답글불광제2동

    우와

    겹벚꽃 너무 예뻐요~~~

    겹이라 화사함도 배가 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지축동

    벚꽃은 지고 겹벚꽃이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