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장흥 자생수목원에 이쁜 꽃과 나무
들이 참 많네요 👍
1개월 전
유난히 예쁜 철쭉동산의 꽃들이 만개하면 봄의 화려함과 초여름의 싱그러움으로
발길을 유혹하는 장흥 자생수목원이예요.
각자 자연스러운 물길에서 자라는 야생화들은 탐스럽기 그지 없고
계절마다 보여주는 숲의 생명력은
그 자체로 힐링이지요.
입장료가 있지만 커피 한 잔도 함께여서
수목원 산책하면서
마시는 커피가 선물같더라구요.
한 번쯤 돌아보는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장흥 자생수목원에 이쁜 꽃과 나무
들이 참 많네요 👍
색이 넘 조화롭고 예뻐요~~
좋네요. 다녀와본적 있어요
자생수목원에 철쭉꽃이 활짝 피었네요
색깔도 알록달록 예쁘네요
이쁜꽃 좋네요
와우! 꽃천지군요. 조만간 아내랑 한번 가봐야겠네요
철쭉과 연산홍의 어우러짐이 아름답네요.
예뻐요
장흥수목원 넘 예쁘네요
저도 야생화들을 좋아하는데 함 가봐야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