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차이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삼송동/restaurant/100175110

아들 생일이라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니, 아들이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해서 여러군데 알아보다 북한산 근처 중국음식점 '세븐차이나'가 맛있다고 이야기 들은게 생각이나서, 그곳으로 점심 먹으러 갔다.

음식점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일단 마음이 놓였다.

코스요리도 가성비 좋은것 부터 가격대가 좀 있는 요리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는데 아들은 단품을 푸짐하게 먹자고 해서, 육즙탕수육, 고추잡채, 짬뽕, 짜장면 등여러가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짬뽕 국물맛이 진하고 고추잡채도 매콤하게 맛깔스럽고, 탕수육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담에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완전 풀코스로 드셨네요 ㅎ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맛있어보여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쑤니♡♡
    답글지축동

    이곳 저희 식구들도 좋아하는 맛집 인정합니다.단품 식사하러 종종 가지만 요리도 다 맛나지요 ^^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