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자생수목원의 철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삼송동/information/99758949

유난히 예쁜 철쭉동산의 꽃들이 만개하면 봄의 화려함과 초여름의 싱그러움으로 

발길을 유혹하는 장흥 자생수목원이예요.

각자 자연스러운 물길에서 자라는 야생화들은 탐스럽기 그지 없고

계절마다 보여주는 숲의 생명력은 

그 자체로 힐링이지요.

입장료가 있지만 커피 한 잔도 함께여서

수목원 산책하면서

마시는 커피가 선물같더라구요.

한 번쯤 돌아보는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장흥 자생수목원에 이쁜 꽃과 나무

    들이 참 많네요 👍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지구사랑
      답글불광제2동
      작성자

      산길을 걸으면서 마주하는 꽃들이 예쁘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색이 넘 조화롭고 예뻐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지구사랑
      답글불광제2동
      작성자

      쭉쭉 뻗은 소나무 사이로 올려다 보는 하늘도 너무 멋지덥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지축동

    좋네요.  다녀와본적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자생수목원에 철쭉꽃이 활짝 피었네요

    색깔도 알록달록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이쁜꽃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와우! 꽃천지군요. 조만간 아내랑 한번 가봐야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용상동

    철쭉과 연산홍의 어우러짐이 아름답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지축동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배추
    답글진관동

    장흥수목원 넘 예쁘네요

    저도 야생화들을 좋아하는데 함 가봐야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