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5일 전
비빔국수도 있고, 콩국수도 있지만,
제겐 잔치국수가 제일인
은평구 불광동 연서시장 내에 있는
[진국수김밥] 입니다
한 그릇에 6000원인 잔치국수.
가게가 1층만이 아닌 2층도 있는데,
2층에서는 드시는게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딸이랑 같이 가서 국수 2그릇과 김밥1줄 주문했는데, 너무 배가 부르네요
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잔치국수에 매운 다데기 넣어 먹어도 맛있겠네요. 근데, 이제 더워서~~~
ㄷㄷ
맛있겠어요!
꼭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