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2동 주민에게 추천하는 꽃만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삼송동/information/99856283

 

 

평소에는 산책(=걸음수 채우는)으로만 

다니던 향림공원이지만, 오늘은 캐시워크동네미션 취지에 맞는 길인가 싶어

 유심히 보다보니, 곳곳이 꽃 만발이더군요.

장미꽃이 있는 아치도 있고~ 

일부로 올 명소는 아니지만 은평구 불광2동 주민분깨는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현희
    답글홍제제2동

    오 꽃이 정말 예쁘게 폈네요! 예쁜 소식 잘 봤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예쁘게  피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불광제2동

    꽃이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지축동

    요즘 꽃구경하며 걷기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지축동

    꽃만발.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거누패치
    답글증산동

    아주예쁘군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