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계룡시-엄사면/restaurant/100208373

월평동 앤크  저녁밥 먹고  디저트가 땡겨서  왔어요~

맛있는것도많구요 사람도  계속들어와요~ 운이좋아 웨이팅을 안했어요~ 딸기라떼도  많이 달지않고 맛있어요~

딸기도 듬뿍올려져있어서 씹는맛도 있고좋아요 

디저트도 맛있구요~  맛있는디저트가 생각날때 앤크로오서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동대동

    딸기 들어간 디저트 먹고 싶네요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