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냉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계룡시-엄사면/restaurant/100105741

맛집

사비면옥 맛집이네요

제입맛엔 물냉이 더 갠찮은듯 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냉면 최고죠!

    전 초록색 면인 냉면이 좋더라구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