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계룡시-엄사면/information/99730859
대전 유성 삽니다.
용산동 경남아너스빌과 호반써밋 1~4블록 전부 돌고 관평천까지 돌고 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특히 사람 적을 때 더 그래요.
도시의 활기를 느끼려면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까지 걸어갔다 와도 좋습니다.
어쨌든 동네가 트여 있고 바람도 잘 불어서 여러모로 행복지수 높은 산책코스가 구성되기 용이합니다.
걸을 때 풀 냄새 맡으면서 걸으면 밤이든 낮이든 상쾌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비교적 많은 동네라 그런지
언제나 사람 사는 느낌도 확 느껴지고 좋아요.
편의시설도 빠짐없이, 또 부족함 없이 있는 편이라 그것도 만족스럽구요.
가끔 관평동 번화가로도 걸어가면 더 북적거리는 인파에 핫스팟 느낌도 엄청 삽니다.
사진은 대낮 버전과 한밤 버전 두 가지 다 올려봤습니다.
동네 자체가 고적해서 걸을 맛이 나겠죠? :-)
다들 매일 즐거운 산책 되시고
따듯한 봄날 맞으셔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