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산책하기 좋은 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계룡시-엄사면/information/99418997

거의 매일 출근길에 지나다니는 길.

월평역 2번 출구에서 나와 오른쪽으로 가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은평공원.

공원을 지나 그 옆 '다모아'아파트 옆을 타라 가면 멋진 산책길이 나온다.

쭉쭉 위로 뻗은 우람찬 나무와 잘 정돈된 풀섶을 따라 걷는다.

아스팔트 길을 가다보면 달리기를 하는 사람, 팔을 흔들며 걷기 운동을 하는 사람, 힐체어에 강아지를 태우고 가는 할머니, 지팡이를 짚고 재활 운동을 하는 사람 등등  ..

아파트 옆 황토길을 걷는 사람들은 그 좁은 길을 걷다 마주치는 사람과 가볍게 스쳐간다

30여분을 걷다보면 사무실이 있는 건물이 보인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아파트 옆으로 난길이네요.

    평화롭고 조용해 보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호
    답글입석동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뉴뉴
    답글노은동

    날씨 좋을때 산책하면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 하니💖
    답글도안동

    흙길이 보는것 만으로도힐링됩니다

    감사합니다 ~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