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제가살고있는 유성구 계산동에 벚꽃이 예쁘게피어 소개합니다.
수통골에오르다보면. 흐느러지게 피어있는 벚꽃이 짝에서나 볼법한 풍경입니다. 또한 천변으로 내려오면 벚꽃길이 양쪽으로 3키로정도. 되는데 운동하며 꽃구경 추천합니다.
4월의 벚꽃 사진입니다.
ㅔ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진정한. 봄입니다.
와 정말 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