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국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경산시-백천동/restaurant/98719742

나는 경주국밥에 가서 먹었다 돼지국밥을 먹었다 친구랑 같이 먹었다 참 맛있게 먹었다 참 맛있었다 한 그릇에 9000원이었다 나는 선불로 계산했다 각자 계산했다 민생지원금으로 계산했다 9480원이 들어 있었다 계산하니 480원이 남았다 이 금액으로 뭐 사는데 보탤까? 그냥 안 쓰면 아까울 든 싶다 아무튼 국밥이 참 맛있더라 친구가 다음에 기회되면 또 먹으러 가자더라 친구는 나보다 6살 어리다 여자동생이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압량읍
    작성자

    참 맛있더라 

    20251116_193628.jpg_resize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5QS3JD
    답글신내2동

    23,ㄴ.ㄴㅌㄴ6ㄹ'ㅡ늬'.ㄷㄹ'ㄴ'ㄹ'ㆍㄴㆍ''ㄴ'ㄹ'ㅣ12233336333.35353.535.2553'23'5'35.3522553.55522222222.3553.5.35255252225225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누리
    답글옥곡동

    헌번 가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민생지원금 알뜰히 쓰셨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