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조
새벽에 멋있는 산책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개월 전
연꽃단지를 낮에만 많이 다녔었는데
새벽운동을 시작후 해가 뜨기전에
연꽃단지로 가 보기로했어요
조명설치가 얼마나 멋있게 잘 되어있는지 확인
깜짝놀랐습니다
낮에 보는 느낌과 아주 딴판이었어요
온 연꽃단지 전체를 수놓은 조명을
많은 사람들이 보고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연꽃이 없지만
봄이오고 연꽃이 피면 더 아름다울거 같습니다
새벽에 멋있는 산책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네요!
좋은 곳이 많군요 동네에
꼭 가봐야겠어요
야경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