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풀리니 길에서 담배 피는 사람들이 많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경산시-백천동/dailylife/99309177

길에서 담배피며 걸어다니는 인간들이 왜이리 많은지 모르겠어요. 추울 땐 집구석이나 아파트단지 구석에서 움추리며 담배피다 날이 풀리니 밖으로 기어나오나봐요. 아파트 정문후문에 모여서 연기 내뿜는 것도 보기 싫었는데 이젠 돌아다니면서 피네요. 길 걷다가 앞에서 담배 피는 사람 때문에 덩달아 담배연기 맡게되면 가서 한 대 때려주고 싶어요 진짜 민폐인거잖아요ㅠ 아파트 뒤 하천가에 산책로가 있어 그런가 유독 저희동네에 길빵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건 기분 탓일까요.. 기분 좋게 산책 나갔다가 담배연기 테러 당하면 넘 짜증나고 그러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담배 문제가 많아요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담배 냄새 너무 싫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걸어가면서 담배빵 너무 싫습니다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담배 피는 인간들 극혐이에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으 정말 극혐입니다 길거리담배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