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시장에 가봤는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경산시-백천동/dailylife/99185852

설대목이라 재래시장이 장날이

아닌데도 사람이 많네요

말린생선이랑 과일가게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저도오늘 자갈치에 나가 봤는데 터져 나가더라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안심1동

    설은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4개월 전